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좋은 습관을 만들자
    소소한 일상 2020. 3. 16. 10:38

    나의 인생 멘토는 책이다 책속에 길이 있다.

    책에는 수십년간 작가가 살아온 인생의 축약본이다.
    그 인생이 책속에 있다
    난 그 인생을 살아보지도 않고 양질의 지식 경험을 간접 습득하게 된다. 얼마나 쉬운 건가 ? 그래서 전문가가 되려면 원하는 분야의 책을 50권 정도만 읽으면 전문가가 된다고 하지 않나. 난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이정도의 노력은 해 봤나 ? 절대 아닌듯 하다.
    생각 해보면 모든 책의 처음 부터 끝까지 읽은 것이 몇권 일까 싶다. 지난해는 출판된 아내의 시집 “연두빛 보석” 정도가 아닌가 싶다. 책상에 경제 서적이 수북하다. 부동산, 주식, 금융, 마케팅 등 언제 다 읽을까 싶다
    나이가 들면서 책도 구분해서 읽어야 한다.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해서 아침을 어떻게 시작 해야 할까 ? 일주일, 한달,일년,10년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분명한 것은 120세 이상 살아가야할 인생을 위한 경제적 준비를 어떻게 해야 할것인가?
    매일 돈이 될 만 한것이 뭔지, 찾아보고 계획에 넣은다
    나의 경제인으로 살아가기 위한 하루의 시작을 정리해 보고자 한다

     

    [책상머리 글 귀]
        1. 아침 기상 (5시)
         2. 아침운동 (20분)

     3. 글쓰기 (30분)
                             - 경제적 자유인이 되기
                     - IT 관련 내용 정리
      4. 책읽기 (30분)
     - 경제관련
    - - - 출근 - - -
       5. 경제신문 보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