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익형 티스토리 만드는 방법
    블로그 만들기 2020. 3. 16. 17:20






    Tistory


    수익형 블로그를 준비한다. 블로그 자체가 처음이라서 어렵다. 많은 정보가 준비해서 중도 포기 없이 계속 해야 한다. 

    Tistory 와 Naver를 준비로 시작하려고 한다. 유튜브에는 수익형 블로그에 대해서 정말 양질의 컨텐츠가 많다.


    1. 하루에 2개 이상을 목표로 글쓰기의 꾸준히 계속 

    블로그 시작은 첫째, 나의 기존 자료및 신규 정리된 자료를 정리하여, 정보화 시키는 것이 첫 목적이다. 하루에 2개 이상을 꾸준하게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계속하는 것이다. 둘째, 수익형 블로그 운영으로 계속 수익이 끊이지 않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것이다.

    2. 구글 애드센스 취득하기

    구글 에드센스 취득은 최소3-4개월 이상 하루에 하나이상 계속해서 블로그 써야 된다고 알고있다. 수익을 위해서 당연히 열심히 하다 보면 기회가 주어 지겠지. 연심히 하면 된다는 답은 나와 있다. 애드센스 광고에서 어떤광고가 비용이 비싼지 확인 하는 방법도 중요 할 듯 하다. 

    3. 방문자수 늘려보기

    분명하게 방법이 있을 것이다. 블로그에 올리는 내용에 대한 키워드를 잘 선택해야 할 듯하다. 네이버, 구글등에서 많이 사용하는 키워드에 맞게 문장에서 자연스럽게 방문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 일것이다. 광고 비용이 비싼 블로그에 맞게 문장을 써 나가는 눈치가 있는 것도 중요하다고 한다.

    4. 키워드 설정하기 

    검색 엔진에서 키워드 검색시, 나의 블로그가 키워드 검색이 된다면 인터넷에서 노출에 의한 수익 창출은 당연한 것이다. 기존 많은 문서가 있다면 키워드를 조금씩 변경하면서 수익을 가져 갈 수 도 있다고 한다.

    5. 몇개의 블로그 운영 할 건지?

    수익형 블로그는 전문적인 내용으로 성실하게 여러게 블로그를 동시에 운영해야 한다. 한쪽 블로그에서 이슈가 발생할때 다른 곳에서 수익이 창출될 수 있기 때문이다. 

    6. 수익성 블로그 준비

    수익성 블로그를  잘 하려면 어떻게 할까? 대부분 키워드, 타이밍, 제목선정 3가지를 이야기 한다. 이러한 부분을 잘 활용하면 인터넷에서 많은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검색 TOP으로 올라갈 확율이 많다고 한다. 타이밍에 대한 부분은 미리 예측한 제목 머리글 내용을 빠르게 포스팅해 놓은 방법도 있다고 한다. 관련내용은 유튜브에 많으니, 굳이 불로그를 위한 컨설팅을 받는 다든지 할 필요는 없다. 

    제목선정은 검색어로 검색을 해보고 Top에 노출되어 있는 블로그들은 어떤식으로 제목을 사용 했는가를 확인하고 글을 써야 겠다.

    지금은 그냥 글을 많이 포스팅 하는 것이 제일 인듯 하다.




Designed by Tistory.